All Display One Solution

  • 고객지원

[키오스크관련] 대한항공, ‘셀프 체크인 서비스’ 대폭 확대

게시판 상세보기
작성일 2019-01-04 15:10:46 조회수 1151

대한항공은 고객편의를 위해 모바일 체크인, 웹 체크인, 키오스크등 셀프 체크인 서비스 이용 대상을 확대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기사 전문으로 확인 해 주세요 ^^

 

 

 

대한항공, ‘셀프 체크인 서비스’ 대폭 확대

이전 다음 글보기
이전글 [키오스크관련] 최저임금 인상이 불러 일으킨 무인화 바람
다음글 [키오스크관련] 커피도 '셀프 주문' 시대…투썸플레이스 이어 엔제리너스커피도 '무인주문기' 도입